샤워 후에는 수술 부위를 청결하게 건조하고, 소독해야 한답니다. 의사 선생님이 처방해준 연고를 꼼꼼하게 발라주는 것도 잊지 마세요!
창피한 얘기지만, 수술 전 얼굴지방이식에 대해서 그래도 많이 알아봤음에도 부작용에 대해서는 잘 몰랐었어요.. ㅠㅠ 그러다 지난 포스팅에 댓글을 달아주신 분께서 지방 석회화 부분을 언급해주셔서 알게되었어요.
모든 피부과 시술은 개인의 피부 특성에 따라 크고 작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 사전에 이를 충분히 상의하신 후 시술을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줄기세포지방이식 시술&수술 부위와 효과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바로 ‘바이오본드’를 빠르게 없애주기 위해 고주파를 이용, 후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병원이 많은데요. 지방흡입 시, 몇 회까지 서비스를 해주는지 체크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지방은 가능한 한 미세하게 이식해야 생착율도 높이고 부작용(석회화, 섬유화)도 줄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의사의 술기 차이가 나기 시작합니다.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한 첫걸음, 바로 수술 전 검사와 상담입니다. 자, 그럼 어떤 것들을 준비해야 하는지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이와 같은 관리 방법을 통해 지방 이식의 효과를 최대한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겪는 다크서클 개선의 효과를 지키기 위해선 일상에서 꾸준히 이러한 방법들을 적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복부쪽에서 채취할 시에는 보통 아랫배 위주로 지방을 채취하여 진행합니다.
압박복의 효과에 대해서는 논란이 있고, 환자분들이 답답하다며 불편해하시기도 가슴수술 하고, 환자분들께 추가적인 비용 부담이 생겨 저는 대부분의 분들께 입지 않아도 된다고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압박복은 지혈효과가 있고, 체액이 저류 되는 것을 줄여 붓기가 줄어들고, 피부표면이 딱딱 해지는 현상도 줄어드는 효과가 있어 환자분의 상황에 따라 일부 분들께는 압박복을 권유 드릴때가 있습니다.
지방 흡입! 생각만 해도 뭔가 두근두근 설레지 줄기세포 지방이식 않나요? ^^ 하지만 섣불리 뛰어들기 전에 꼭! 꼼꼼하게 체크해야 할 자가지방이식 것들이 있어요. 마치 여행을 떠나기 줄기세포 지방이식 전 꼼꼼한 계획을 세우는 것처럼 말이죠!
샤워는 시술 다음날 아침부터 가능하며, 샤워 지방흡입 시 상처부위에 방수밴드(약국, 다이소 등에서 판매하며 듀오덤과 같은 습윤밴드와는 다른 제품입니다. 듀오덤 같은 습윤밴드는 사용을 피해주십시오)를 붙여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하고 하시면 됩니다.
오목 가슴은 발생기 발달 단계에서 흉골이 안쪽으로 자라는 흉벽의 기형입니다.